주변을 거닐다 보면 멋진 라이브 록 음악, 마사지 업소,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여러 곳, 황폐해 보이는 나이트클럽과 비어 가든을 찾을 수 있습니다.
디퍼클럽은 헐리우드, 판다와는 다르게 주로 태국 일반인들이 많이 방문하며 헌팅보다는 친구들끼리 와서 노는 분위기 입니다.
지속 가능성과 건강에 초점을 맞춘 북유럽 유흥의 새로운 트렌드 바젤의 밤문화: 음식, 엔터테인먼트 등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최고의 가격으로 꿈의 휴가를 예약하세요 스톡홀름: 밤문화 및 클럽 최고의 게임 룸을 발견하는 이탈리아에서의 저녁
감성적인 인테리어도 이곳의 자랑. 모래사장을 깃발과 조명, 원목 가구, 베이지색 천 등으로 꾸몄다. 실내는 에어컨을 갖춰 쾌적하다. 음식도 대체로 맛있다는 평이 많다.
시장은 일반적으로 한 공간에서 태국 문화의 다양성과 폭을 경험하기 위해 전세 보트로 탐험해야 합니다.
헐리우드는 나이대가 좀 있고 클러빙보다 사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고 반면 판다는 트렌디한 클럽을 선호하고 젊은 층과 어울리고 싶은 이들에게 더 적합합니다.
현대적인 디자인과 최신 음향, 레이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젊은 층에게 큰 인기 끌고 있죠 ㅎㅎ
그래서 요즘 슬슬 위쪽에 디퍼나 노아로 옮겨가는데 거기는 또 정이 안가네요. ㅋㅋㅋ
넓은 공간, 친절한 서비스, 화려한 분위기로 알려진 이곳은 파타야 밤문화의 핫플레이스죠.
. 블로그 서치해도 재오픈 이후 정보가 많이 없어 아직 정상화가 되지 않았나?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거리도 한산한 걸 보이..
이 모든것을 한곳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수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국제적인 휴양입니다.ㅎ
한국에서 물건들 사서 들고오실거면 차라리 파타야 판다클럽 여행 가이드나 현지 한국교민들에게 주시는게 더 큰 감사나 다른 도움을 받으실겁니다.~~
헐리우드, 판다, 미스트, 인썸니아, 임팩트까지 다섯 곳의 클럽을 소개하면서 각 클럽의 특징과 장단점,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. 그럼 시작해볼까요?
저도 파타야에서는 거의 클럽만 가는데 특히 파타야에서 투탑은 헐리우드와 판다에 대해서 제 후기와 같이 섞어서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
Comments on “파타야 나이트클럽 No Further a Mystery”